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및 리뷰/즐거운 데이트, 놀거리 리뷰

[전주 데이트코스] 전주 한옥마을 카카오프렌즈샵 방문기 !

by 흔남 2020. 5. 13.

안녕하세요! 흔남입니다.
다시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
더 확산되기전 급하게 전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전주는 자주 가지만 매번 방문할때마다 가던곳만 가는 데이트코스로
저희커플이 지루해하던 찰나

한옥마을에 카카오프렌즈샵이 생겼다고 하여 방문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워낙 강남 카카오프렌즈 샵의 기대가 커서 전주의 카카오프렌즈샵은 뭐가 다를까 기대도 되었습니다.

라이언 풍종에 전주감래가 적혀있네요.
전주만의 전통의 느낌(?)이 물씬났습니다.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

귀여운 캐릭터들이 마중나와있군요
역시 전주하면 한옥 , 한복이죠.

최애캐릭터가 라이언 인데요.
라이언 전주 버전입니다.
옆에서 사진을 찍고 싶었으나...

많은 인파로 사진은 찍지 못하였습니다..

전주 느낌에 맞게 나무 베이스 디자인 입니다.

평범하죠 ?

그럼 전주 느낌나는 코너를 살펴볼까요 ?

카카오프렌즈샵 비빔밥에디션!
전주에만 있습니다!

제일 탐이 났던....

애주가라면 필수 아이템! 전주에디션 소주잔!

마지막 전주감래 주병세트!
역시 애주가로써 탐이납니다 ㅠㅠ

부스전체를 찍고싶었으나 사람이 너무 많아 찍지 못하였습니다...ㅠ

전주만의 색깔이 물씬나는 아이템이 굉장히 많습니다.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 구경했네요.
전주 한옥마을에 가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나오면서도 또 들어가고 싶어지는 ...

볼수록 행복해지는.. 라이먼 목각인형들!!

 

한옥마을 초입에 위치하구있구요.

한옥마을 구경하고 남부시장 야시장 방문전 들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그럼 코로나 조심하시고  즐거운 데이트 되시길 바라면 글 마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