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co 정보

[ ico 정보 ] TTV

by 흔남 2018. 8. 18.

 

오늘 알아볼 ICO는 TTV 입니다!

콘텐츠 제작자에 광고주의 가격, 낮은 지불금을 높이고 소비자 구독 비용을 이끌 수있는 전세계 TV 네트워크는 자신의 시장 지배력을 남용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적극적으로 과점 위치와 혜택을 유지하기 위해 콘텐츠 전달 및 광고 기술의 혁신을 방해. 많은 소비자가 정당하게 방송 텔레비전의 상태와 좌절된다. 그들은 고정 된 프로그램 일정 느긋하게 자연을 즐길 수 있지만, 더 프리미엄 콘텐츠를 자신의 시청 패턴과 관심사에 개인보고 싶습니다. 동시에, 구글, 페이스 북, 아마존과 넷플릭스와 같은 기술 거인은 소비자에게 데이터 액세스를 통해 더 많은 전력을 확보하는 열망, 텔레비전 생태계 주위에 자신의 벽으로 둘러싸인 정원을 구축 찾고 있습니다. TV-TWO은 지역 사회에게 코드를 절단에 대해 궁금해하는 사람들을위한 개방형 플랫폼의 형태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첫째, 아니 가입 비용으로 개인화 된 비디오 스트림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콘텐츠와 전통적인 텔레비전을 혼합 연결된 TV 용 응용 프로그램. 비디오 스트림은 항상 버튼을 클릭 한 번으로 열 수 있습니다. 둘째, 텔레비전 토큰 (TTV), 소비자, 콘텐츠 제공자 및 광고주의 교환 가치를 관리 ERC20 토큰. 우리는 에테 리움의 blockchain의 신용이없는 자연이 가능 시장 참여자들이 중간에 의존하지 않고 직접 상호 작용 할 수있게 새로운 에코 시스템을 제안한다. 소비자는 광고주가 후원하는 메시지를 볼 수 선택해 TTV를받는 동안 큐 레이트 비디오를 시청할 수. 콘텐츠 제작자는 품질 생산에 대한 TTV을 가진 사용자에 의해 보상된다. 텔레비전에 대한 토큰은 crowdsale 지역 사회에 제공됩니다. 공정한 더 투명 할당 프로세스를 보장하기 위해 제이슨 Teutsch과 비탈 릭 버티 린에 의해 제안으로 우리는 대화 형 동전 제공하는 새롭고 개선 된 표준을 사용합니다. TTV의 crowdsale는 큰 화면에서 후원 범위를 찾고있는 광고주 특히 관련이있다. 동시에, 투자자는 우리의 모델 고유의 네트워크 유틸리티 확장 메커니즘에서 이익 수 있습니다. 추가 동전이 대화 형 동전 증자 발행되지 각각의 토큰이 TV-TWO 사용자 기반의 고정 된 부분에 광고를 게재 할 수있는 예약 된 권리가되기 때문에, 플랫폼에 있어서는 각 소비자는 토큰의 가치를 향상.

 

쉽게 말해 TV 콘텐츠를 통해 광고비용, 콘텐츠 이용 수단등 으로 사용 될 것 같습니다.

ICO 분석 점수를 한번 살펴볼까요 ?

제품은 비록 중상정도, ICO 팀원와 그 비전은 높은 평가를 받았군요.

 

그리고 TV-TWO라는 독일 회사의 리버스ICO 인데요

 

이미 삼성 TV 앱스토에 LGTV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서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한번 사용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Scheduled next steps:

KYC

Until August 6, 23:59 UTC

Token Unlock + Listing

On August 24, 10:00 UTC

이렇게 나와있는데요 8월 24일 어떤 이벤트가 있을까요 ? 기대가 되는 코인입니다.

 

오늘의 ICO TTV 였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