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클라우드 투자 플랫폼 와디즈 펀딩 참여 후기

by 흔남 2020. 4. 8.

요즘 새로운 문물에 눈이 돌아가

열심히 서치하고 있는 흔남입니다....ㅎㅎ

그러던중 새로운 펀딩 사이트를 찾았는데

바로 TV 광고도 많이 때리고 있는 와디즈WADIZ 입니다

시크한 표정의 강하늘씨...

아직도 동백꽃의 여운이 있네요ㅎㅎ

와디즈를 하기전 일단 홈페이지 탐방부터 해보았는데요.

오 리뷰 이벤트도 하는군요

와디즈의 기업 슬로건을 볼까요?

사람들은 자신이 지지하는 기업에 투자합니다.
한 사람 한 사람의 투자가 모여
기업은 성장합니다.

여기, 기업 하나가 출발선에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고
사람들이 그의 가치를 알아봅니다.
서로 지지하고 소통하고 공유하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그를 알아봅니다.
그렇게 기업은 성장합니다.
또 다른 기업들이 용기를 얻고 출발선에 섭니다.
사람들의 지지를 받는 기업은 성장합니다.
세상에 자신만의 가치를 품은
기업이 많아집니다.
세상이 조금 더 나아집니다.

 

좋은 취지 같습니다.

중소기업들을 지지하고

같이 성장해가는 

좀더 다양한 상품을 접할수 있고 기업들도 그 투자금을 바탕으로

신선하고 창의적인 상품을 개발할수 있으니

윈윈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한 상품에 직접 투자해보기로 하였습니다.

 

 

신선하고 다양한 물품들이 있습니다.

이 와중에 전 블루투스 스피커에 투자하였는데요

아주 귀여운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대략 3월 초에 결제를 하고

오늘 날짜 4/8일이네요..

배송이 출발도 안했어요...

뭔가 참 슬픈상황입니다.

제가 펀딩한 돈으로 상품을 제작하고 

발송한다는 사실을 이해가 갑니다.

하지만 배송날짜를 3월 말로 써놓았으면

그대로 해주셔야 될텐데..

뭔가 펀딩받기전 받은후 갑을 관계가 역전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펀딩받기전에는 최대한 빨리 이 날짜에 맞춰서 해줄게

'펀딩후에는 이제 결제되었으니 좀 늦을거 같아 좀기다려'

이런 느낌을 받앗씁니다...

사진에도 나와있듯이 애초에 투자할때는 3월 21일 배송 예정입니다.

오늘 날짜는 4/8일이네요..

아직 배송출발 날짜도 못받았습니다..

글쌔요.. 좋은 취지는 이해가 갑니다

차라리 배송 가능 날짜 미정이라던지 늦는다 라고 미리 공지를 해줬으면..

이런 감정소모도 안될거 같고..

만약 늦었으면 지속적으로 사과 공지 및 현 상황 공지를 해줘야 믿음이 갈텐데..

큰 실망이 되는 첫 투자였습니다.

P2P 투자도 그렇고 와디즈도 그렇고

투자 받기전 다르고 받은후 다른건 마찬가지군요...

뭐 케바케 다 다르겠지만

첫 투자 부터 삐걱거려 큰 실망이 되었습니다.

다른분들은 이런일 없이 성투하시길 빌겠습니다.

 

글쓴지 하루만에 공지가 올라왔네요 !

2020/04/09 - [가즈아아아아아아아!] - 와디즈 배송지연 연락이 왔습니다!

 

와디즈 배송지연 연락이 왔습니다!

2020/04/08 - [가즈아아아아아아아!] - 클라우드 투자 플랫폼 와디즈 펀딩 참여 후기 클라우드 투자 플랫폼 와디즈 펀딩 참여 후기 요즘 새로운 문물에 눈이 돌아가 열심히 서치하고 있는 흔남입니다....ㅎㅎ 그러..

bitgazuaaaa.tistory.com

받고 후기 올리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