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미의 투자일기

가상화폐 거래소 지닥의 현재 상황

by 흔남 2020. 4. 14.

그래도 나름 가상화폐를 접하고

가상화폐에 대한 포스팅을 하자라고

만든 블로그이기 때문에

간만에 가상화폐 관련 포스팅을 할까합니다

비하하거나 깍아내리는 내용없이 

제가 직접 보고 경험한 내용들을 바탕으로

새로 투자하시는분들에게 도움이 될까하여 글을 씁니다.

제가 예전 최근까지도 가장 많은 투자금이 들어있었고

애용했던 거래소이고, 많은 정이 있었던 거래소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실망을 했고 제가 가상화폐를 접게 도와준 

이유를 준 거래소 이기도 하죠 

네 지닥 입니다.

예전 지닥을 이용하셨던 분들은 와 많이 변했네 하실겁니다. 

굉장히 세련되졌죠 인터페이스가

깔끔하고 심플합니다.

그럼 지닥에 대하여 간단히 살펴볼까요?

초창기 한화? 와의 연관성 쯔라시가 돌면서

큰인기를 끌었죠

거래소 코인인 GT는 초창기 고공행진을 했고

피어테크가 운용을 하고 있고 빠른 유동성 사용자 친화를 내세우며

광고를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국내 6거래소 협의체(업비트, 빗썸, 지닥, 코빗, 코인원, 고팍스) 중에 소속되어있습니다.

원화입출금 나름 1시간안으로 진행이 되고(가상화폐 제외)

아직까지 그렇다할 해킹사건은 없는것 같습니다.

자체 개발한 이상거래탐지시스템(FDS)을 도입하여

2019년 7월 11일부터 보이스피싱을 전면 근절했다 라고 하내요.

그럼 거래소를 본격적으로 살펴볼까요?

 

많은 코인들이 있습니다. 

거래소 코인의 거래량이 4천원이네요..

밑으로 내려가 보겠습니다.

네...

그만 알아보겠습니다...

엔진 10원.. 센티넬 5원..

거래대금이 없네요

그럼 그나마 많은 거래량을 보이고 있는 루나를 살펴볼까요?

네 거래량이 있습니다.

근데.. 거래현황을 보니..?

일정량이 일정하게 거래가 되고 있...는거 같습니다.

잘모르겠네요

사람이 하는건가요 ...???

지닥이 자랑하고 밀고 있는 시스템

그로우를 살펴보겠습니다.

 

위임중에서도 거래하세요 !

라고 합니다.

자체 운영수수료도 받고 있군요

그냥 코인 자체 포스 프로그램에 하면되는데 왜 그로우를 이용할까 생각을했는데

오 조기 위임해제 ?

혹했씁니다.

투자하고 넣었습니다.

한달정도 넣고 그로우 해제 신청했습니다.

10일째 해제가 안되고있습니다.

공지를보니 하루에 위임해제 한도가 있어서

안해준다고하네요..

그렇지만 한도가 정해져있지만 저게 진짜 풀리고 있는지는

확인할수 없고,

고객센터에 물어봐도 알려줄수 없답니다.

심지어 한도 제한에 걸리면 위임해제 신청이 취소 될수도 있다고 하네요..

21일 지나도 안될수 있다는 겁니다..

더 위험한건..

위임해제 신청을하고 그냥 이자라도 받으려고 위임해제 신청 취소를 하고 싶은데

그것도 안된다는겁니다

그냥 기다리는방법밖엔 없습니다.

이점을 유념해주세요

그렇다고 그로우 상태로 거래를 하려고 해도

3%정도 수수료를.... 지불해야 거래가 가능합니다

호가창이 비워져있어요..

거래량도 8만원... 받아줄 물량도 적어보이는군요 20만원정도..?

이래저래 힘들어보입니다.

지닥 미운정 고운정 다 들었던 거래소입니다.

전 오히려 지닥이 잘되었으면 좋겠고,

이런점이 빨리 부각이 되어 수정되어 다시 포스팅을 하고 싶네요

그럼 이만 글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지닥 거래소 리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