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미의 투자일기

[P2P 투자]피플펀드 3개월 투자 후기! Feat. 내가 투자하는 이유들

by 흔남 2020. 6. 14.

안녕하세요 흔남입니다...!😜 
요즘 거의 6개의 P2P업체를 이용하여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마음에 들었던 

피플펀드에 대한 후기를 남겨볼까합니다.

일단 저는 경제용어, 부동산용어 그런것은 잘모르지만..!
P2P업체를 고를때 가장 중요한점은
바로 신뢰도 입니다.

많은 업체들은 자신이 투자한 상품외에는
공개를 안하는 업체가 많습니다.
그리고 연체 상품을 숨기거나 은폐하기 바쁘죠.

하지만!
피플펀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점이
투명하다는 겁니다.
제가 굳이 알지못하는 상품의 연체상황에
이번달 업체의 연체상황까지 매달 공개합니다.

3일전에 올라온 한 상품의 연체처리결과입니다.
물론 연체가 나오면 업체에 큰 타격이죠.
그래서 숨기기 급급합니다.
하지만 이 상품은 제가 투자한 상품이 아님에도
피플펀드는 연체현황을 투명하게 공개한다는 점이 놀라웠습니다.
그리고 매달 연체현황까지 공지사항으로 매달 올려줍니다.

이렇게 말이죠!

그리고 두번째로 보는건 간단합니다... ㅎㅎ
제가 분석적으로 알 수가 없으니
파트너 리스트를 보는겁니다

저는 잘 몰라도 파트너사는 그 업체를 면밀히 살펴볼테니까요

낯익은 마크가 보이네요.

맞습니다.

피플펀드는 카카오페이에서도 투자하고 실제로 카카오페이와 연동되어 있죠..

이점이 왠지 믿음이 갔습니다...😘

세번째는 

바로 접근성, 인터페이스 입니다..!

이 사진에 모든걸 담을수는 없지만...😢

피플펀드에서 놀랐던 점은 인터페이스가 아주 훌륭하다는 점이었는데요!
아주 심플하고 편리합니다.

수익률도 보기 좋게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제 5월, 6월 상환스케쥴표입니다.

보시는듯이 세금,수수료,이자까지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네요
물론 지금까지 3개월동안 연체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접근성도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피플펀드는 몇 안되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앱을 동시에 제공하는 P2P업체이기도 합니다.

피플펀드를 초이스한 이유를 짧게 요약해보면

1. P2P업체의 투명성(연체현황, 내부정보공개등..)

2. 내가 모를땐 업체를 투자한 회사를 본다...!

3. 내가 사용하기 편리해야한다!! 인터페이스와 접근성

 

PS. 그리고 이번에 피플펀드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한다고해요

www.peoplefund.co.kr/event/referee/bGRfYw

 

피플펀드 - 가입 즉시 10,000원 지급!

피플펀드를 완전 공짜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

www.peoplefund.co.kr

신규 가입 즉시 현금처럼 쓸수있는 1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지급한다고 하니..!

가입금만 받고 이용한번 해보심이 어떨까요 ?

이상으로 피플펀드를 초이스한 이유와 피플펀드 3개월차 이용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