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미의 투자일기

[P2P후기]내돈으로내가투자한 헬로우펀딩 이용후기!

by 흔남 2020. 7. 18.

안녕하세요 흔남입니다. 😊

요즘 일이 바빠서 포스팅을 잘하지 못하였는데요.

오랜만에 헬로우펀딩에 신규투자를 진행하였고

후기를 남겨볼까합니다.

제가 헬로우펀딩에 새로 투자한 이유는 간단한데요.

연체율 0% 업체중

투자금액 기준 2위 

상환율 3위 업체 입니다.

데일리펀딩은 기존에 좋은시선으로 보았지만,

리파이낸싱 상품이 너무 많고 상품 또한 제 기준에서 불안요소들이 많아서

데일리펀딩의 자본을 축소하기로 하였답니다.

데일리펀딩의 불안요소는 조금만 검색해도 잘 나오실겁니다 ^^

그럼 헬로우펀딩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

저는 주로 PC보다는 핸드포를 사용하고,

아이폰 유저라서 기본적으로 접근성을 우선으로 보고 있습니다.

헬로우펀딩은

안드로이드, 아이폰 둘다 어플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어플 첫화면입니다. 

천천히 보시겠지만 전에 올렸던 피플펀딩과 

비교하시면서 보시면 비교가 될 겁니다.

2020/06/14 - [개미의 투자일기] - [P2P 투자]피플펀드 3개월 투자 후기! Feat. 내가 투자하는 이유들

 

[P2P 투자]피플펀드 3개월 투자 후기! Feat. 내가 투자하는 이유들

안녕하세요 흔남입니다...!😜 요즘 거의 6개의 P2P업체를 이용하여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마음에 들었던 피플펀드에 대한 후기를 남겨볼까합니다. 일단 저는 경제용어, 부동산�

bitgazuaaaa.tistory.com

피플펀드는 연체율이 조금 아쉽지만

그밖에 요소들은 굉장히 좋게보고 있답니다.

어플에 들어왔습니다.

약간 투박하고 인터페이스는 다소 불편하였습니다.

신기한점은 카카오페이로도 예치금 충전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편리한 기능중 하나입니다.

다음으로 투자 상품 화면으로 들어가겠습니다.

네 ...

제가 봤을땐 투박한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놀라웠던 점이 있는데

바로 내가 투자한 상품에 실시간 라이브 영상 제공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어떤 신축건물에 투자한다 라고 한다면 

그 건물의 실시간 라이브 영상을 24시간 제공합니다.

먹튀가 넘쳐나는 요즘 굉장히 신뢰가는 자료라고 생각합니다.

신뢰도가 급 상승했던 부분이기도 하였습니다.

어플의 편리성을 다소 떨어지지만

0% 연체율

높은 신뢰성이 제가 신규투자를 진행한 이유입니다.

마지막으로 헬로펀딩 여러 지표를 살펴보며 글 마치겠습니다.

평균 투자기간 2.4개월 짧은 투자기간입니다.

회원당 평균 투자액 3800만원 높군요..

연체율과 부실율 현재 0%유지중입니다.

 

PS. 현재 헬로펀딩 신규가입 이벤트중입니다.

추천인 : dkfsld

입력하시면 추천자, 신규가입자 서로 5000원씩 준다고 하니

입력부탁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