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및 리뷰/담백한 맛집 리뷰

[ 전주 신시가지 맛집 ] 오늘은 샤브샤브다! 신시가지 소담촌

by 흔남 2018. 8. 18.


 

오늘은 바로바로 여친님과 데이트를 하는 날이에요!

 

맛집을 찾는 하이에나마냥 둘러보고 둘러보고 들어온 곳은 바로!
 전주 신시가지 소담촌이라는 샤브샤브집에 갔습니다.
생긴지 얼마 안 된 따끈따끈한 곳이라 그런지 시설이 굉장히 깔끔했어요.

그리고 오자마자 애피타이저 빵이 나오구요..
저희는 샤브샤브 60g 우삽겹 100g 월남쌈 세트로 시켰습니다.
가격은 1.5 x 2네요


저렇게 샤브샤브 50g과 월남쌈


우삼겹 100g 이렇게 나왔어요.

기타 샤브샤브 채소 및 월남쌈 채소는 따로 가져다 먹을 수 있구요
문 닫기 전에 가서 시간에 촉박해 사진이 미흡하네요 ..
놀라웠던 건 채소 수도 굉장히 많고, 다른 뷔페가보면 어묵이나 만두 기타
주전부리들은 단가를
낮추기 위해 굉장히 저퀄리티를 쓰는데요
소담촌은 재료 하나하나
음식 하나하나가
굉장히 퀄리티가 있고 신선했어요
고기 맛도 물론이고요!  종류도 다양합니다..


사진이 미흡한데요 아이들을 위한 놀이방도 따로 마련되어있고, 밖에 보면 음식을 먹으며 아이들이 놀고 있는 장면을 볼 수 있게끔
tv도 크게 설치해놨어요 세심한 배려!
처음에 시설에 놀라고 맛에 놀라고 세심함에 놀랐습니다 ㅠㅠ..
그리고 나올 때 카페를 이용할 수 있는데 커피나 아이스크림도 먹을 수 있어요! 아이스크림 어찌나 맛있던지 초코 향이 강해요...
몇 번이나 퍼먹었답니다.


총평을 내려보자면!
추천해요! 깔끔한 시설과 사장님의 배려! 고퀄리티 고기와 재료들! 위치도 신시가지 중심에 위치!
단점은... 따로 말할 게 없네요
단연 퍼펙트였습니다! 저의 여친님도 마찬가지구요
오늘 저녁은 소담촌 샤브샤브 어떠신가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