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및 리뷰/담백한 맛집 리뷰

[ 전주 객리단길 맛집 ] 남산 경양식

by 흔남 2018. 9. 6.

오늘 추천드릴 맛집은

바로!

남산 경양식 입니다.


요즘 전주 객리단길을 띄울려고 많은 홍보와

많은 가게들이 많이 입점을 하고 있더라구요

남산 경양식도 바로 전주에서 핫한

객리단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분위기와 디자인은 마치 80,90년대 고급 레스토랑 같은 분위기인데요

복고풍 장식들과

ㅋㅋ 아주 귀여운 메뉴판이 우릴 반겨주네요

일단 디자인, 인테리어는 굉장히 깔끔하고 복고풍디자인 입니다.

다음으로는 음식을 봐야겠죠 ?

저희는 돈까스와 베이컨필라프를 주문했는데요

주문을 하자 바로 

에피타이저가 나왔는데요.


너무 과하지도 않고 모자라지도 않은

에피타이저입니다. 

스프는 싸우려 스프맛은 아니었네요

이제 메인메뉴가 나옵니다!

밥이 부끄러운듯 돈까스 밑에 숨어있네요.

필라프는 굉장히 평범하죠 ?


맛을 평가하자면,

돈까스는 남산 경양식 이라는 이름 답게

굉장히 기본적입니다.

기본적이라고 해서 맛이 보통이느냐라고 하실수도 있지만,

기본기가 탄탄한 맛이라고 해야될까요?

소스도 정통 돈까스 소스로 굉장히 깔끔하고 맛있구요,

돈까스 튀김도 적당하고 바삭한 맛이 일품이었고,

고기또한 부족함이 없는맛이었습니다.

제가 말한 기본적은 색다른 돈까스의 맛은 없지만

정통! 돈까스의 진수 라고 말할수 있겠네요


다음으로는 필라프입니다.

돈까스는 굉장히 호평일색이었다면,

필라프는 돈까스에 비해서는 사실 좀 ..

일단 간이 약간 짜구요

뭐 짠거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좋겠군요.

그냥 김치볶음밥 먹는느낌?

딱히 모자란건 없는데

돈까스와는 다르게 굳이 여기서 먹을바에는 집에서

밥볶아 먹어야지 이런느낌이었습니다.


결론은 여기서는 돈까스 먹는걸로..!


총평을 해볼까요!

돈까스는 기본기가 탄탄한 교과서와 같은 맛입니다.

필라프는 주변에서 마구뿌려주는 양산형 홍보책자와 같은 맛입니다.

(맛없다는건 아닙니다. 너무 흔한맛입니다.)

디자인과 인테리어가 음식과 굉장히 잘 매치가 됬구요.

직원분들 또한 복장은 복고풍으로 맞추셨더라구요.

색다른 데이트코스, 맛집을 찾으신다면 

남산경양식 어떨까요?

물론 돈까스로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