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트코인 정보

[ 코인 정보 ] 핫해질 코인 4탄 인슈어리움 ISR

by 흔남 2018. 8. 23.

오늘 추천 드릴 코인은 바로 !!

인슈어리움 ISR 입니다.

최초의 보험관련 코인으로 최근 코인베네에 상장되었죠

상장초기 불안감으로 인한 덤핑으로 크게 하락후

지금은 상장가의 80%정도로 횡보중인데요

간단한 코인 정보부터 보실까요 ?

우리는 보험 회사, 보험 계약자 및 제 3 자 사이의 기술 격차를 해소하고 있습니다. Insureum Protocol을 사용하여 보험사는 더 나은 정책을 수립하는 데 필요한 데이터를 확보합니다. 개발자 및 기타 제 3자는 앱과 서비스를 Insureum 프로토콜에 연결하도록 유도됩니다. 마지막으로 보험 계약자는 자신의 익명화 된 데이터 공유에 대한 보상을받습니다. 이 생태계 내에서이 당사자는 Blockchain 기반 토큰 (Insureum)을 교환하여 100 % 익명화 된 데이터를 사고 팔 수 있습니다. 블록 체인을 사용하여 모든 당사자간에 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하면 매년 혁신적인 보험 정책을 수립함으로써 보수적 인 보험 산업을 기술 리더로 재 지정하고 매년 수백만 달러의 비용 효율성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보험 관련 코인이라니 신선하네요..

얼마전 자동차 관련 최초의 코인이었죠 엠블이 크게 성공을하고,

뒤이어 최초의 보험 코인이 등장하였는데요 과연 어떨지 기대되네요

발행량과 분배 모금 사용계획 현황입니다.

토큰 분배중 팀 15%라고 했는데 그 물량이 조금 걸리긴하네요..

다음으로는 인슈어리움의 파트너인데요

홈페이지에 나온 내용이니 추측 허구 절때 아닙니다..

SK 라인 AXA 국민카드등 많은 대기업을 파트너로 두고 있네요

전 코인을 볼때 파트너사를 가장 중요하게 보는데

IT분야의 나름 선도기업인 라인에서 투자했다고하니 왠지 믿음직하네요

앞으로가 기대되는 코인

인슈어리움 ISR 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