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트코인 정보

[ 코인 정보 ] PAYX 페이엑스 입니다.

by 흔남 2018. 9. 5.

얼마전 추천 드린 띵크체인은 다들 아실분은 아시죠? 2사토시에 추천 드렸는데 8사토시까지 올랐네요

저도 이렇게 오를줄은 모르고 4사토시에 처분했습니다. 왠지 추천한날부터 폭등해서 괜히 뿌듯하네요!

오늘 추천드릴 코인은! 페이엑스입니다.

페이엑스는 

모든화폐(법정화폐 및 암호화폐)로 상품의 결제 및 대금정산이 가능한 신개념 플랫폼입니다.


모든 암호화폐를 상품결제나 대금정산용으로 사용한다는 취지군요.

● PAYX 페이먼트(wallet)는 매일 같이 시세가 변동하는 BTC, ETH, BCH 등을 결제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게 해드립니다. (PAX 코인 포함) 

● 이런 시세가 변동하는 암호화폐를 이용한 결제 및 정산이 가능한 이유는 PAYX 플랫폼이 암호화폐의 시세변동 위험을 100% 헤징할 수 있는 AI기반의 “가격확정알고리즘”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 이 알고리즘을 이용하면 법정화폐와 동일한 가치의 암호화폐를 판매자(상점)의 계좌로 정산해 줄 수 있습니다. 

나름 좋은 취지의 코인인거 같습니다.

페이엑스는 얼마전 트레빗 거래소에서 전세계 최초 상장을 하였죠?

상장후 약세를 모면하고 있진 못하지만,

아직 상장될 거래소 많다는점 !

그리고 지금 테스트 앱과 카드가 발급되었다고 하는데요

실제 상용화까지는 시간이 걸릴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충분한 비전과 가능성이 있는 코인같습니다.


그리고 가장 큰 호재는 9월 내로 2개이상의 거래소에서 상장된다고 하니 기대되네요! 

현재가 25~27원대에서 형성되있는데요

상장가가 50원이니 많이 떨어졌군요.

저는 조금 더 주워보려구요.

오늘의 코인! PAYX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