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및 리뷰/짭짤한 어플 리뷰

에임 투자 43일차 후기![해외주식 투자]

by 흔남 2020. 4. 12.

하루하루 코로나 뉴스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해외 경제도 휘청휘청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에임 수익도 영 시원치 않군요..

2020/03/27 - [소소한 일상 및 리뷰/짭짤한 어플 리뷰] - 첫 해외주식 매매기 에임(AIM) 28일차 후기

 

첫 해외주식 매매기 에임(AIM) 28일차 후기

국내 경제를 차차 고개를 숙이고 있는 지금 저는 해외주식을 새로운 투자처로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중 알게된 에임이라는 어플! AI 기반으로 현금을 넣으면 알아서 매매를 해준다는 아주 고마운 어플이더..

bitgazuaaaa.tistory.com

2020/04/06 - [소소한 일상 및 리뷰/짭짤한 어플 리뷰] - 에임 35일차 투자후기

 

에임 35일차 투자후기

2020/03/27 - [소소한 일상 및 리뷰/짭짤한 어플 리뷰] - 첫 해외주식 매매기 에임(AIM) 28일차 후기 첫 해외주식 매매기 에임(AIM) 28일차 후기 국내 경제를 차차 고개를 숙이고 있는 지금 저는 해외주식을 새로..

bitgazuaaaa.tistory.com

이제 43일차가 되어갑니다..

슬슬 본전 생각이 나는데요

믿고 들어온 에임이라..

하루하루 초조하기만 합니다

볼때마다 슬프네요.

그래도 그래프에 보면

반등이 있긴하군요

5% 정도 반등입니다

자산 분할은 그대로입니다.

달러 금 보유량이 눈에 띄네요

어서 경제가 정상화되어 

수익으로 돌아섰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성투하시길 빌며!

글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