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및 리뷰/즐거운 데이트, 놀거리 리뷰

[ 여행 리뷰 ] 전주인이 직접쓰는 전주 1박2일 관광 지도

by 흔남 2018. 8. 5.

전주인이 직접쓰는 전주 1박 2일 여행 코스 !

아는 지인에게 전주 1박2일 여행코스를 짜달라고 부탁을 받았어요..

물론 지금은 일때문에 타지역에 와있지만 대학시절부터 쭉 지내온 경험을 바탕으로

전주 1박2일 알짜배기 여행코스를 짜봤어요 ~

 

1. 여행의 시작은 전주 동물원

저도 몰랐는데 전주 동물원은 전국에서 3번째 규모의 동물원이랍니다. 각 종 이쁜 꽃들 식물들도 즐비하구요. 동물들도 굉장히~ 많아요 하지만 단점이라면 동물들이 많긴하지만 동물 우리? 케이지의 퀄리티는 그닥이라 깔끔한 동물은 아니었어요. 그리고 전주 동물원은 몇몇개의 유원지급 놀이시설이 있어요 바이킹 범퍼카등 롤로코스터는 없답니다.. 전체적으로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저는!

2. 두번째 코스 전주 덕진공원

덕진공원은 항상 전북대 대학가에서 밥먹고 산책하러 많이 가던 곳이었어요. 특히 밤에 가면 이쁜데요. 가끔 분수도 올라오고, 오리배도 탈수 있구요. 예전에 런닝맨에서 타구 갔죠 ㅎㅎ 특히 7,8월엔 연꽃이 굉장히 이쁜 공원입니다.

3. 이제 많이 걸어다녔으니 전북대 구정문 골목!

대학가라 사람도 많고 가격또한 저렴한 구정문 맛집골목이에요. 물론 많은 음식점들이 있지만,

제가 추천 드리는 곳은 덕천식당( 순대국밥), 해이루 (감자탕) 입니다.

덕천식당은 겉으로는 그냥 허름한 국밥집같으나.. 전주인들만 아는 최애맛집입니다 !

해이루는 전북대 생이라면 다들아는 아니 전주인이라면 다들 아실만한 감자탕집입니다

양이 엄청나죠 ??

 

4. 본격적으로 전주에 빠져볼까요?? 전주 한옥마을!

정말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곳이죠! 전동성당 경기전 남천교 한옥마을 야시장 정말 밤낮으로 핫하디 핫한! 곳이에요

한복도 입어보고 한옥스테이도 해보고 밤에는 근처 남부시장 야시장까지!!

즐길거리도 많지만 그중에서 제가 추천드릴 맛집은!

애루화 - 떡갈비

국시코기 - 국수고기

남영다방 - 전주 최초의 카페

왱이집 - 콩나물 국밥

전주 야시장 - 금토만 오픈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5. 이제 밤을 즐겨 볼까요 ? 옛촌 막걸리 서신 본점!

역시 밤에는 적셔줘야하겠죠 ? 옛촌막걸리 입니다! 다른 체인점들이 많은데로 꼭 제가 지도에 표시해드린

서신 본점에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양도 맛도 정말 대단하거든요 ! 한옥마을에서는 택시타고 대략 5000원 정도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