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일상 및 리뷰/즐거운 데이트, 놀거리 리뷰

[ 전주 데이트코스 ] 신시가지 머더파커

by 흔남 2018. 8. 15.

우리 여친님은 무료한 데이트코스에 연일 한숨을 내쉬는군요...

그래서 오늘은 색다른 걸 해보기로 했답니다.

바로 방탈출!! 이죠

신시가지에는 3가지 방탈출 카페가 있는데요.

셜록홈즈, 머더파커, 이스케이프룸

3가지 중에 머더파커가 가장 싸고 리뷰도 좋더군요

그럼 머더파커(merder parker) 스포없는 리뷰는 시작하겠습니다.

전주 신시가지위치하고 있는 머더파커 3호점이에요

가격대는 좀 쌘편이랍니다

저희는 2인이라 명당 2씩 하지만 3명 4명이서는 올만하겠내요

입구도 정말 독특하죠? 영화에나 나올법한 문이네요 ㅋ

 

내부는 혹여나 스토리 유출이나 문제가 있을까봐 찍지 않았습니다~

 

저희가 플레이한 게임인데요 난이도는 중이었어요

저는 뭐 sns 후기 이벤트 할인이나 기타 할인 받지 않았기때문에

정말 솔직하게 리뷰해볼게요 그리고 다른게임은 플레이 해보지않았어요. 참고 부탁드립니다.

 

게임후 소감은

스타트는 정말신선했어요. 그리고 여러 방탈출카페를 가보았지만

내부 디자인에 디테일하게 신경쓴거같더군요.

그리고 퍼즐 또한 신선하고 장치들도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머더파커는 특유의 스토리가 방마다 연관되어있다고 하니 나중에 다른방을 한번 ㅋㅋ

 

하지만

다소 억지스러운 퍼즐, 설명을 듣지않고는 풀기힘든 ( 본인의 문제일수도.. )

문제들이 있었고, 뭔가 마지막이 다소 아쉬운..

 

그럼 총점은 매겨볼까요

재미 : 10/ 8 점

퍼즐: 10/ 7 점

디자인: 10/ 8 점

그레잇이었지만, 뭔가 빠른시일내에 또 가야지~ 이런느낌은 아니었어요

이상으로 오늘의 데이트 코스 신시가지 머더파커 리뷰였습니다.

댓글